차트리움 그랜드 방콕은 2022년 말에 개관한 신상 호텔입니다. 위치도 시설도 최고 수준이어서 인기가 아주 많은데요. 이 곳에 숙박을 하면서 마사지도 이용해보았습니다. 탄 마사지(THANN SANCTUARY SPA)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목차
1.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탄 마사지 시설
방콕에는 차트리움 그랜드와 차트리움 리버사이드, 총 2개의 차트리움 호텔이 있습니다. 차트리움 그랜드 호텔은 방콕 호텔을 통틀어 가장 최근에 지어진 곳입니다. 그만큼 모든 부분에서 깔끔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내부에 위치한 탄 마사지(THANN SANCTUARY SPA)는 로비와 마사지룸은 물론이고 화장실도 너무나도 멋집니다. 태국의 마사지가 워낙 유명하지만 주로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요. 이 곳은 태국 마사지샵 중 가장 비싼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만으로도 가성비가 아닌 곳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기와 조도, 분위기 등 시설과 관련된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2.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탄 마사지 순서
저는 스웨디시 마사지, 와이프는 시그니쳐 마사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비용은 90분 3,000바트인데요. 숙박객 할인 20%를 적용 받아서 한화로 약 96,000원입니다. 한국에서 받는 마사지와 큰 차이가 없는 높은 가격입니다.
우선 물과 동전 냅킨을 줍니다. 저 냅킨을 적시는 물에도 아로마오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오일 향을 고르게 됩니다.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조금씩이지만 확실한 차이가 있습니다. 향의 이름은 모르겠는데요. 저는 남색 향을 골랐고, 와이프는 표시가 없는 향을 골랐습니다.
다음으로 마사지에 대해 사전 확인을 합니다. 피부상태, 임신유무, 마사지 압 등을 체크하는데요. 마사지 압은 크게 중요한 부분이 아닌 듯 합니다. 만족감을 느끼기 위해서는 마사지를 받는 도중에 강도를 조절하시는게 더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테라피스트 분들이 오시고 마사지룸으로 향합니다. 마사지룸은 개별적으로 샤워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향이 좋은 로션과 샴푸가 있고, 1회용 속옷도 제공해줍니다.
마사지는 우리가 알고 있는 마사지와 같습니다. 먼저 발을 씻겨주고 발끝에서 머리끝까지 진행됩니다. 개인적으로 아픈 마사지를 싫어해서 스웨디시 마사지로 했는데요. 몸이 이완되고 있다는 걸 여러번 느꼈습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마무리되면 다시 씻고 정비할 시간을 줍니다. 나오면 오렌지와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과 향을 즐기면서 만족도를 체크하면 됩니다. 저는 모두 Good으로 표현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면서 Excellent를 느낀 적은 아직 없는 것 같네요.
3.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 탄 마사지 총평
1일 1마사지가 필수인 태국, 방콕 여행이지만 일정에 따라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때 차트리움 그랜드에서 숙박을 하고 있다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탄 마사지(THANN SPA)에서 방콕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마사지 서비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성비의 마사지는 당연히 즐기시고, 가능하다면 높은 수준의 마사지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방콕에 탄 생츄어리 스파가 몇 군데 있는데, 제가 보기엔 차트리움 그랜드가 가장 좋아보이네요.
차트리움 그랜드 방콕에서 탄 마사지(THANN SANCTUARY SPA)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코쿤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