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레이크푸르지오는 2022년 8월 입주한 따끈따끈한 신축 주상복합입니다. 1군 건설사의 책임 있는 시공과 마무리가 돋보이는 수성레이크푸르지오의 내부 수준과 수성못 뷰를 알려드립니다.
목차
1. 수성레이크푸르지오 내부
푸르지오의 이름에 걸맞게 아주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사전점검 때부터 역대급으로 하자 없이 완공되었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요. 특히 당시 죽전 빌리브 스카이와 비슷한 시기에 사전점검을 진행하면서 상대적으로 우수성이 돋보인 면도 있습니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빌리브스카이는 공사도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로 사전점검을 하면서 엄청난 욕을 먹었죠.
아래의 사진들을 보시면서 내부를 간접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보면 고급스러움이 한층 돋보입니다.
우선 복도입니다. 조명과 벽면이 아주 조화롭습니다. 들뜸이나 빈틈없이 깔끔하고 반듯합니다.
새집에 어울리는 깔끔한 월패드입니다.
주방도 깔끔합니다. 주방벽면 타일의 색과 질감이 고급스럽습니다. 수납장도 만져보면 다 느낌이 좋습니다.
주방의 조명도 천장에 붙어있어 더 넓고 높아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분양당시 모델하우스에서도 좋아보였던 화장실입니다. 세면대가 화장실과 분리되어 있어 훨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84기준 방은 3개인데요. 방 크기가 크지는 않습니다. 작은 방은 어린 자녀들에게 적합한 크기로 보입니다.
2. 수성못 뷰
이름에 레이크가 들어간 만큼 수성못이 가까운 게 이 집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 걸맞은 압도적인 수성못 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전용 84기준 A타입과 B타입이 있는데요. 지금 보시는 집은 B타입입니다. A타입은 판상형으로 통풍이 좋고 B타입은 타워형으로 이면창의 시원한 뷰가 좋습니다.
거실에서 맞닥드리는 수성못과 앞산입니다.
모든 세대가 이런 뷰를 갖고 있진 않습니다. 남서향의 고층 세대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뷰에 따라 가격대가 차이가 날 듯합니다.
창 가까기에서 보면 더욱 시원합니다. 수성못 주변과 남구 쪽으로는 고층 건물이 없어서 시티뷰의 느낌은 부족한데요. 시야에 가리는 것 없이 정말 멀리까지 볼 수 있어서 속이 시원해집니다.
이상 수성레이크 푸르지오, 속칭 수레푸의 내부와 수성못 뷰였습니다. 이곳에서의 거주를 생각하시는 분들께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