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별 보러 다녀왔습니다. 대구 근교에서 가장 별 보기 좋은 곳.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장의 예약 방법과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목차
1.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 예약 방법
글램핑장의 시원한 전경이 보이시나요?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장에서는 숙박하는 내내 감탄이 나오는 풍경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도 인터파크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날짜를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되는데요. 가격을 보면 아시겠지만 비싸지 않습니다. 가장 비싼 성수기라고 해도 10만원입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기 때문에 주말의 경우에는 예약이 쉽지 않은데요. 날짜를 미리미리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 후기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 후기는 사진만으로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 도착한 처음부터 끝까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우선 글램핑 숙소는 무난합니다. 사용감이 없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에어컨, 보일러, 샤워실, 조리도구 등 글램핑에 걸맞게 불편함 없이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글램핑장에서 나오면 바로 만날 수 있는 뷰는 늘 시원하고 멋졌습니다. 별빛테마마을에는 천문과학관도 같이 있는데요. 여기도 함께 갈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큰 메리트입니다.
천문과학관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는데요. 가장 마지막 타임인 오후 8시 40분 입장표는 반드시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근에서 숙박하는 분들이 거의 선착순으로 구매를 합니다. 저희 가족도 그 시간으로 구매를 했고, 놀라운 달과 별의 모습을 천체망원경으로 실컷 즐길 수 있었습니다.
멋진 뷰를 보면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이보다 즐거울 수 없죠. 가는 길에 들렀던 영천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고기였는데요. 사실 고기질이 아주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게 글램핑의 묘미인 것 같습니다.
3.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 추천
밤이되면 더욱 분위기 있게 변하는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입니다. 걱정했던 구름이 점차 사라지고, 맑디 맑은 밤하늘이 펼쳐졌습니다.
밤이 되면 만날 수 있는 별천지입니다. 넉 놓고 하늘만 바라보는 시간이 길었는데요. 별똥별로 상당히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본 별보다 이날 본 별이 더 많은 것 같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별구경. 영천 별빛테마마을 글램핑에서 별에 흠뻑 취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