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Issue / / 2024. 2. 15.

수아베라망 초등학생 책가방 세트, 가격, 착용샷

수아베라망은 가방 전문 브랜드로 최근 초등학생용 가방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첫째 아이도 선물을 받았는데요. 수아베라망 세트 구성과 가격 착용샷을 알려드립니다.
 

목차

 

1. 수아베라망 

수아베라망은 초등학교 저학년을 타겟으로 잡은 브랜드로 책가방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수아베라망은 감미로운 어머니란 뜻이네요. 책가방, 소풍가방, 필통, 물병 등 딱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물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아베라망
수아베라망

 

 

2. 수아베라망 초등학생 책가방 세트

가. 책가방

책가방은 수아베라망의 주력 제품입니다. 저희 애가 선택한 가방은 플러스 알파 네이비 백팩이네요. 가벼운 무게로 광고를 하던데 실제로 아주 가볍습니다. 빳빳하게 각져있는데 이렇게 가볍다니 신기하네요.

수아베라망-책가방수아베라망-책가방
수아베라망-책가방

 

귀여운 피카츄 인형도 달았습니다. 아이 스스로 뜯고 달고 신나게 준비하네요. 

수아베라망-책가방수아베라망-책가방
수아베라망-책가방

 

저는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온라인 전용몰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격으로는 현재 할인해서 168,000원입니다. 

 

SUAVE LAMAN

 

수아베라망 플러스알파 백팩 신학기 초등학생 책가방 네이비

 

suavelaman.co.kr

 

 

나. 보조가방

플러스알파 모델의 경우 보조가방도 세트로 제공합니다. 신발이나 준비물 넣기에 적당한 크기의 가방입니다. 뒤의 네임택에는 이름을 적을 수가 있겠습니다.

수아베라망-보조가방수아베라망-보조가방
수아베라망-보조가방

 

 

다. 필통

공룡그림이 그려진 귀여운 필통입니다. 남자아이에겐 취향저격이죠. 수아베라망에선 전체적으로 블루계열로 통일할 수 있습니다.

수아베라망-필통
수아베라망-필통

 

수아베라망-필통
수아베라망-필통

 

수납공간이 분리되어서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연필심을 보호하게끔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수아베라망-필통
수아베라망-필통

 

▷▷온라인 전용몰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라. 시계

시계도 함께 구매를 했네요. 체커보드 블루 어린이 손목시계입니다. ▷▷온라인 전용몰 가격은 29,000원입니다.

수아베라망-시계수아베라망-시계
수아베라망-시계

 

 

3. 수아베라망 착용샷

수아베라망 책가방 착용샷입니다. 저희 애 키는 123cm 정도 됩니다. 크기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언제 이렇게 커서 초등학교에 가는지 참 신기하네요. 잘 커가는 애들만 보고 있으면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수아베라망-착용샷수아베라망-착용샷
수아베라망-착용샷

 


학생의 첫걸음에 본인이 만족하는 가방을 찾아서 기쁘네요. 수아베라망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