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시리즈는 오랜 기간 사랑받는 남성화장품인데요. 산뜻함이라는 면에서 추천할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목차
1. 랩시리즈 구성
랩시리즈는 보통 워터로션과 워터에멀젼으로 구성됩니다. 쉽게 말하면 스킨과 로션입니다. 남자들은 보통 이 2개만 사용할 겁니다. (가능하면 수분크림과 선크림은 매일 지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워터로션은 점성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액체로 용량은 200ml입니다. 워터에멀젼도 다른 화장품에 비해 끈적임이 적은 편입니다. 용량은 100ml입니다.
2. 랩시리즈 가격
랩시리즈는 가격이 꽤 비싼 편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단품으로 봤을 때 워터로션은 200ml에 약 35,000원. 워터에멀젼은 100ml에 약 60,000원으로 나옵니다. 스킨, 로션만으로 10만 원 정도입니다.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을 봐도 10만 원이 훌쩍 넘습니다.
검색을 해보면 코스트코가 싸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가격과 큰 차이가 없는 듯합니다. 남자화장품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오페 스킨, 로션 세트가 3만 원대, 설화수 스킨, 로션 세트가 6만 원대인걸 생각하면 남성 기초화장품 중에서 랩시리즈는 가격이 상당히 높습니다.
3. 랩시리즈 사용 후기
랩시리즈의 명칭에 워터라는 단어가 들어간 이유가 있습니다. 화장품의 느낌이 마치 물과 같습니다. 점성. 즉 끈적임이 거의 없이 산뜻하게 발립니다. 화장품이 피부에 흡수되었는지 공기 중에 날아갔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보습이 잘 된 느낌이 듭니다. 피부결이 정돈됩니다.
향은 거의 없습니다. 무슨 향인지 모를 약한 향이 느껴집니다. 자극도 거의 없습니다. 워터로션을 바를 때는 산뜻함이 남고, 워터에멀젼은 워터로션보다는 점성이 있지만 바르자마자 부드러움만 남습니다. 간지럽거나 따가운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참고로 워터로션을 따를 때 용기 특성상 액이 과도하게 나옵니다. 거의 세수하는 느낌으로 바르게 되는데요. 가격을 생각하면 각도를 조절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화장품도 한 번씩 바꿔가면서 사용하면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익숙한 제품과 향에 조금 질린다면 랩시리즈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